홈페이지 >

베이징 은 상업 무역 물류 등 비수도 기능 을 해소한다

2015/12/29 17:23:00 56

복장겉감신발 모자

자료도: 대홍문 시장은 주로 성남 중축 도로 양쪽에 분포되어 40여 개의 도매 시장을 모았다

복장

영업 위주, 이 지역의 상점은 모두 2만여 가구, 종업인원 13만 명, 연간 매출액이 500억 위안을 초과한다.

대홍문 시장 내로 도모하다.

“과연 어디로 이사를 가야 할까? 지금 나온건, 안 이사 온 건 모두 대홍문의 움직임에 주목하고 있다.”

북경에서 20여 년 동안 살았지만, 허장발은 여전히 입만 온통 동북냄새다.

52세의 허장발은 운명에 영향을 끼치는 ‘남하 ’를 두 번 겪었다.

처음으로'남하'는 20년 전 부대에서 제대하고 흑룡강 고향을 떠나 1000여 킬로킬로미터를 넘어 베이징을 넘어'북표'로 베이징에 도착했다. 대홍문 지역에 의류 도매 사업을 했다. 두 번째'남하'는 지난해에는 100여 킬로미터를 넘어 의류 도매장사를 하는 데 불과하다 하북 보정 백구 신성대홍문 국제복장 도시로 옮겨갔다.

허장발의 삶과 밀접한 ‘대홍문 ’은 명청 두 황실 사냥터 ‘남해자 ’의 정북문이었지만 지금은 베이징에서 가장 유명한 방직 의상 집산지였다.

이곳 천안문은 겨우 5km에 걸쳐 45곳의 활발한 시장이 모여 의상을 함축했다.

겉감

침대 용품

신발 모자

소상품 도매 등 업무, 거래처 2만 8000가구, 직접취업자 약 5만 8000명.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비수도 기능을 모았기 때문에, 허장발은 20년 동안 살았던 베이징이 ‘ 대도시병 ’ 을 겪고 있어 인구 과잉팽창, 교통이 날로 막혀 미세먼지 날씨가 계속 나타나고 있다.

상거래 물류 등 비수도 기능을 해소하기 위해 베이징 동물원 도매시장, 대홍문 등 여러 대형 도매 시장이 최근 외천걸음을 가속화시켰다.

허장발은 대홍문 외천의 발걸음을 따라 하북에 백골의 신성을 보정하고 있다.

트렁크로 유명한 백골의 신성은 경진과 경제권의 중요 상업산업이 모여, 대홍문과 같은 30여 년 발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베이징 전문 시장이 넘쳐흐르는 계승지 중의 하나다.

허장발과 함께 이사온 상가 1500여 개.

“조만간 밖으로 나가야 하니 먼저 나가서 좋은 자리를 차지하는 것이 낫겠다.”

허장발과 많은 상인들이 마음속으로 모두 알고 있는데, 베이징은 저단산업을 해소하는 과정에서 대홍문이 이사하는 것은 대세의 추세다.

하지만 도대체 어디로 이사 가는 거야?"인터뷰에서 허장발은 끊임없이 이 질문을 하고 있다.

객류가 적기 때문에 허장발과 이사 온 많은 상인들이 1년 동안 경영 상황에 만족하지 않았다.

같은 가장 먼저 백골에 주재한 신성 대홍문 국제의복성 원베이징 상호 조명부 (北京) 은 베이징 대홍문 때 그의 노점도 78평미터, 하루 매출액은 1만 위안 위안 안팎에 이르렀고, 백골에 이르렀고, 노점은 41평미터로 확대되었고, 하루 매출액은 4천위안에 불과하다.

허장발은 객류가 적은 상황을 대홍문 시장의 소외로 돌린다.

수도 상거래 도매 기능을 잇기 위해 천진, 하북 여러 개의 구현 상가에는 매우 매력적인 우대 조건을 제시하고, 빈번히 베이징 ‘동점 ’, 대홍문 이런 전문 시장에서 올리브를 던졌다.

현재 알려진 의도는 수도 상거래 이사를 잇는 상구 영청 국제의류 도시, 고안 경남 의류 산업 기지, 백구 신성, 석가장악성 국제 무역성, 천진 시청, 토르전 상가 등이 포함되어 있다.

“ 도매 시장은 집집적 효과 를 중시하고, 현재 각지에서 상점을 짓고, 거래가 분산되어 돈을 벌지 못하고, 상점 은 여전히 북경으로 돌아가야 한다. ”

허장발은 수도상무역 물류를 겨냥한 ‘ 쟁탈전 ’ 앞에서 상인들 사이에서 심각한 관망에 휩싸여 과연 어디로 옮길 것인가? 어디 더 쉽게 의류 도매 집산지를 형성할 수 있을까? 이런 문제들은 상인들이 궁리하고 있다.

“대홍문 시장을 다른 지역으로 직접 옮기는 것이 최고다.”

하북 경제무역대학 경진진과 일체화 발전협동 창신센터 전직 부주임, 연구원 전학빈은 산업집합, 소비자, 생산자, 상하 체인에 대한 제조 모두 유익한 것으로 보고, 베이징 비수도 기능이 소외 과정에서 산업을 다시 집집하고, 이익이 생기고 안정적인 시장을 형성할 수 있도록, 정부가 좋은 유도를 발휘해야 한다.

백골 신성 대홍문 국제의장성을'인기'로 꼽히기 위해 백골대홍문상무 상무부회장으로 선정된 허장발은 쇼핑몰 도우미 사업에 자진했다.

그러나 경영 상황이 이상적이지 않기 때문에 그가 외천을 이끌고 있는 200여 가구 중 30여 가구가 베이징으로 되돌아갔다.

"베이징에서 소매 장사를 해도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베이징은 결국 2천여 만여 명의 대도시였다."

허장발은 백골에서 집을 샀지만 베이징의 집을 팔려고 하지 않았고 다시 관찰할 계획이다.

“ 형세가 좋으면 백골에 뿌리를 박고, 허장발은 정세가 좋지 않으면, 그도 다시 북상 (북상) 을 궁리하고 있다.

  • 관련 읽기

후속: 복주 창산구 성문진 하청 공업 구역 실화

성사 속보
|
2015/12/29 16:16:00
108

홍콩 가게 임대료가 계속 하락할 기회가 왔나요?

성사 속보
|
2015/12/28 22:20:00
50

복주 창산, 성문, 중국

성사 속보
|
2015/12/28 16:39:00
232

버베리, 할인, 우회전 전반 형세에 지쳐

성사 속보
|
2015/12/26 21:06:00
31

크리스마스 변신 할인 시즌 항저우에서 어떻게 꽃을 피우나요?

성사 속보
|
2015/12/24 22:44: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솜옷 코트에 슬림한 팬츠를 입고 시각이 날씬한 느낌을 준다.

겨울철 가장 유행하는 재킷 스타일로 일손 한 벌인데, 솜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까?올 겨울 새옷 코트를 추천해 슬림팬츠를 매치해 날씬해 보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