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개막 패션권에는 ‘한가하다 ’가 없다 한정 코트, 기념주머니, 기회 놓치지 않을 것이다
유니폼, 유정형, 월드컵 기념 가방...
축구를 모르는 사람이라도 월드컵 트렌드 아이템을 선택해 트렌디한 ‘위조 팬 ’을 만들 수 있다.

6월 14일 오후 11시,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은 모스크바에서 큰 막을 올렸다. 동도주 러시아는 사우디아라비아를 맞아 개막전을 맞았다.
길거리 골목은 모두 축구열에 둘러싸여 패션권이 물론, 올해는 각종 대형 카드가 잇따라 최신 월드컵 특별상품을 내놓고 난리를 치렀다.
유니폼, 유정형, 월드컵 기념 가방...
축구를 모르는 사람이라도 월드컵 트렌드 아이템을 선택해 트렌디한 ‘위조 팬 ’을 만들 수 있다.
월드컵 스페셜 코트 무늬가 많다
패션 코트 좌등 팬들 "정렬"
4 년 1회 월드컵에서 패션권은 열기, 꽃놀이를 가장 잘 하는 아이템은 무엇일까? 각기 다른 각국의 구기옷이다.
‘입장이 선명하다 ’는 구복을 입고 사랑하는 선수와 팀을 위해 응원하는 등 많은 팬들의 상투적인 운영이다.
일부 패션 브랜드, 스포츠 브랜드들은 이들 팬들을 위해 다양한 국가별 개성 요소가 함유된 월드컵 스페셜 코트를 내놓았다.
동도주 러시아의'철분'이라면 Adidas Originnals 월드컵 전문을 경축하는'헤리타지 월드클럽'을 원성대 컬렉션 계열에서 구복을 찾는다. 그중에서도 빨간색 위주의 구복 한 벌은 1991년 러시아 팀의 복각이다.
화려한 레드 코트를 제외하고는 독일 팀 아르헨티나 스페인 팀, 벨기에팀의 주제 구단이 있다.
그리고 이들 코트는 복고풍으로 1990년 독일팀의 홈 유니폼, 1987년 아르헨티나 롱 코트, 1994년 스페인 구복, 1984년 벨기에의 홈코트를 복각했다.
Adidas 133 Originnals 뿐 아니라, 사치품 전기 업체도 월드컵을 놓치지 않았다
패션
.
해외 유명 사치품 전자업체 YOOX 가 독일 뮌헨의 축구잡지'Seep', 14명의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 14명에게 한정 디자이너 시리즈 제품을 출시해'유스코'를 선보였다.
이 14명의 디자이너와 그 브랜드는 각각 다른 나라에서 왔다. 그들이 디자인한 의상 중 가장 큰 특징은 디자인에서 각국의 특색을 담고 있으며, 대표 국가들은 이번 월드컵에 포위됐다.
패셔니스타에서는 국가 테마 디자인의 브랜드도 있고, 파워하면서도 마성의 악마성을 가지고 놀고 있는 ‘비정경 인사 ’가 이태리 거주지 ‘신사 ’가 출시된 브랜드 Les 예브이먼트먼트먼트먼트먼트먼트 (TEWOOTBOW)가 특히 이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은 히트브랜드와 빈티지 코트를 믹스한 것이다.
월드컵 시작을 앞두고 이 브랜드가 선보인 최신형 복고코트는 기존 복고구복을 제외하고는 복고구복 자체는 축구팬들에 대한 매력이 있다. 독일, 프랑스 팀, 잉글랜드, 아르헨티나, 브라질팀, 브라질 등 국가대표팀이 복고됐다.
볼을 몰라. 괜찮아.
월드컵'낙인'의 아이템이 너에게 손짓한다.
월드컵 열기를 빌어 모든 브랜드가 ‘입장 선명 ’이라는 주제 구단에서 글을 쓰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브랜드는 제품 디자인에서 ‘역대 ’를 선호한다. 월드컵을 몰라도 어느 팀을 지지할 줄 모르는 ‘위조 팬 ’들도 적지 않다. 그들에게는 순전히 유행이다.
공이 무슨 상관인지 모르니 예쁘게 꾸며주시면 됩니다.
2010년 남아프리카 월드컵과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이후 LV 는 2018년 월드컵 공식 허가를 다시 받았다.
이로써 FIFA (국제축구연맹) 의 공식 협력 파트너로서 LV 는 월드컵 기념 시리즈 제품을 내놓는 것도 의외로 예상된다.
LV 의 월드컵 기념 포켓은 가방형에 창의되지 않고 새로운 패턴 디자인을 선보여 특별판 "Keepall 여행백과 아폴로 양어깨가방, 소형 가죽을 선보였다.
가방 디자인의 영감은 1970년 월드컵 공식 용구, 축구의 육각형이 가방에 놓여 있었다.
스포츠 브랜드 니키는 연명 축구 패션을 선보여 월드컵을 완성하는 패션 ‘카드 ’를 선택했다.
두 개의 글로벌 협력 시리즈는 Off -White (Football), 몬은 1313일 모모르 시리즈, Kim Jones 와 호흡을 맞춘'Football Reimagind '시리즈다.
이 두 시리즈 뒤의 프로듀서 Virgil Abloh, Kim 1313 Jones 는 결코 쉽지 않다. 두 사람은 모두 LV 감독을 맡았다.
이 외에도 Versace, Acne (Studios), Vetements 등 패션 브랜드도 월드컵을 추종하고 있다
패션
각별한 발걸음은, 여러 사람이 모여 시리즈를 쌓을 때, Versace 특립적으로 하나밖에 나오지 않았다
구의
메두샤 패턴을 가슴에 새겨두었다.
- 관련 읽기
- 업종 규범 | 소흥코교 날염 기업은 친환경 제취 조치를 공식적으로 개시해야 한다.
- 기술 보급 | 2016년 탄소섬유 지온시장이'최고의 시대'를 맞이했다.
- 패션 인물 | 셔츠 를 연거푸 송중기 의 동금 을 보며 건드린 것 이 바로 당신 이다
- 장식품 창고 | 보글리 는 하반기 에 중점 으로 전자 상거래 업무 를 중국 시장 에서 돈 을 발굴 할 것 이라고 전망했다
- 회사 뉴스 | Vente -Privee 자금을 제시하여 동행하는 것은 전상국을 도모하는 것이다
- 시장 특제 | 경동은 도대체 돈이 얼마나 부족한가?자본 시장은 얼마나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까?
- 패션 포스터 | '회오리 11명 '종결은 후가강 소영 조화가 너무 잘 맞아요.
- 신발 속달 | NMD 는 지난 3갑 2016 1분기 습도화 보고서를 넘어섰다.
- 패션 라이브러리 | 아시아 정상 코디와 박주 스타일 은 직지 트렌드 를 말한다
- 시장 연구 | 미래 10 년 집 업계 가 폭발 식 성장 로래 가구 방침 5 대 전형 전략 을 맞 을 것 이다
- 중국의 사치품이 이미 탄생한 이녕, 안타인 천가 신발이 여전히 추켜오르고 있다.
- 뉴욕 패션 주중 파운드 소식 이녕618 고양이 한정판 초광
- 팬들을 벌고 상의도 없이! Nike 는 어떤 방식을 사용할지.
- 년 판매 7억 보유 문점 761개 태평새 보증보 아동복 추가 개점 어떻게 변수
- 국산 브랜드 는 월드컵 을 이용하여 깊이 있는 IP 에 제패 가 국제 정상 브랜드 행렬 에 뛰어들 수 있을지 여부 를 파악하고 있다
- 더욱이 보슨복식의 시뮬레이션 인수 맥고리 주식 다음 단계는 어떤 동작이 계속되고 있는가
- 한때 풍광 이었던 카파의 현존재감 은 날로 조금씩 새로운 CEO 를 보면 어떤 묘수가 있을까
- 스포츠: 스포츠 거두 나이크, 아디다스, 이번 월드컵에서 어떻게 브랜드 효과
- 많은 스타들이 패션쇼를 쳐다봤더니 누가 있는지 한번 볼까요?
- 다양한 체형 의상 코디기교, 이 여름을 어떻게 보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