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패 의 샘플 은 결국 국가 방직품 기능 평가 추천 지표 요구 에 도달하지 못했다

2016/9/7 19:08:00 98

Nike표마New Balance

노출 내크, 표마 등속 건조 옷 미달 온라인 상점 품질 다르다

천진시 소비자협회는 속건복 28건을 대비한 비교 시험 결과를 발표했다.

NIKE

""

표마

""

new balance

"등 11가지 샘플은 국가 방직품 기능성 평가 추천 지표 요구에 미달했다.

속건복은 흡습, 속건성 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공정하고 객관적, 자세한 상품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천진소협은 올해 5월 ~8월까지 빠른 세탁 실험을 펼쳤다.

비교실험 샘플은 천진시 소협 스태프와 3 ·15 소비위권 지원자, 전 시 7개 행정구 내 대읍, 플로렌사 소진, 아금해, 항릉광장 등 10개 실체점, 천고양이, 경동, 아마존, 소닝바트 등 인터넷 플랫폼 플랫폼으로, 일반 소비자 실제 소비프로그램 랜덤 랜덤에 따라 구매, 실제 구매 가격은 122.5원에서 980원까지 불등이다.

이번 비교 실험 결과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특징이 있다:

하나의 샘플은 국가 강제적 기준에 부합하는 것이 좋다.

28 건 드라이폼 샘플은 경동상성에서 구입하는'상해 에이 목도 의류 유한회사'로 불리며 브랜드'AIMUTU'라는 여사 티셔츠 반팔 샘플, 제품 표식, 섬유 함량 2 개 지표는 국가 강제적 표준 요구에 부합되지 않는다.

둘째는 고속 건조기 제품의 흡습 속도 건조 성능의 전체 품질이 높아질 필요가 있다.

本次比较试验依据速干衣的特性,重点对吸湿性、速干性等速干性能进行比较,标称品牌为“northern sun、NIKE(网购)、UNDER ARMOUR、彪马、new balance、MAMMUT、HALTI、THE FIRST OUTDOOR、BLACK YAK(布来亚克)、AIMUTU、KOLON SPORT”的11件速干衣样品存在“滴水扩散时间、芯吸高度、透湿量、蒸发速率”未达到国家纺织品功能性评价推荐指标要求;

3은 인터넷 쇼핑 샘플과 실체점 샘플의 품질이 일치하지 않는다.

테크스포츠 (중국) 유한회사가 생산한'NIKE (NIKE) 샘플은 흡습속 프로젝트에서 관련 기준에 이르지 않았지만 실체점에서 구입한 샘플은 모두 관련 기준에 부합된다.

천진시 소협 소비자 지도부 주임 진운규 주임은 고속 옷을 아직 국가 기준이 없기 때문에, 천진소협은 관련 기관의 연구에 신속건조 제품 출범을 호소하는 국가 표준이나 단체 기준을 이끌고, 고속 건조 시장의 건강을 질서 있게 발전시키라고 말했다.

경영자 는 사회 책임감 을 경영 에 식입해 품질 검사 를 관건 으로 삼아 제품 품질 에 적합 한 표준 을 확보 하 고 천고양이, 경동 등 인터넷 경영 플랫폼 을 건의 상응자 자질 검사 에 의존해 진입 상품 에 대한 랜덤 검사 를 강화 해 부합 제품 품질 표준 의 상품 을 소비자 에게 제공 했 다.

진운규는 속건의를 선매할 때 제품의 명시한 카드에 관한 기능성 선전을 하고 ‘손만져봐 ’ 의류 제품의 외관 품질을 정확하게 입어 영구적인 세탁 표식에 따라 조작을 주의해야 한다.

  • 관련 읽기

7.6원 셔츠 가짜 카드를 걸어 명품 외무역점 에서 390 점의 가짜 상품 을 압수 하다

업종 규범
|
2016/8/30 6:30:00
41

피어카르단 은 품질 문제 가 여러 차례 노출 되어 브랜드 인용 허가 를 받아 신단 을 내려갔다

업종 규범
|
2016/8/30 6:13:00
40

작은 작업장 에서 ‘ 브랜드 ’ 가 가짜 의상 을 제작하는 것 이 분포 되었다

업종 규범
|
2016/8/27 10:20:00
635

공신부 에서 의류 가방 자주적 브랜드 설문 을 전개 한 결과, 중점적 인 육성 기업 명단 을 조정 하다

업종 규범
|
2016/8/27 6:38:00
98

상반기 중국 전자 비즈니스 사용자 체험 및 고소 감사 보고서

업종 규범
|
2016/8/18 12:06: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브라질 전 대통령 고소안은 브라질 증권거래소가 1.5% 하락했다.

브라질 전 대통령 Dilma Rousseff 하차 예상은 이 나라 소매에 상대적으로 중립적인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브라질 전 대통령 Dilma Rousseff 고소안은 브라질 증권거래소가 1.5%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