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염료 인상 원단 사료 날염 줄지어 소흥 방직이 시련에 직면하다

2016/7/11 17:22:00 48

원단날염그물빨강

"요즘 꽉 차서 잠을 자면 휴대전화를 끄지 못하고 7곱하기 24시간 온라인으로 대기한다."

장쑤 성

겉감

공급업체가 장국발을 바쁘게 하고 초조하게 보였다.

원단 사업에 종사한 지 여러 해 되었는데, 발코코의 그는 많은 곤란한 문제를 겪었지만, 이번에는 “스트레스가 많이 컸다 ”고 말했다.

"낙후된 기술만 있고 낙후된 산업은 없다."

연초 이후 이 중국의 최대 방직 산업이 집단을 지어 전대미문의 관중 전환을 벌이고 있다.

G20 정상회의 는 도화선 과 같이 가교 를 열어 정비 하다

날염

업계의 ‘밝은 칼 ’은 수백 명의 날염 보일러 공장이 속속 폐쇄되고, 90% 이상의 날염업체 개조로 승진되었다.

또 생산능을 재계획하고 2017년 코브리의 날염업체 생산량은 본래 200억 미터에서 120억 미터로 줄였다.

나비 효과

주문서는 몇 개로 폐쇄되지 않은 큰 공장으로 밀려나기 시작했지만, 이 공장들은 여전히 정상회의 기간에 7일간 휴업해야 한다.

이에 따라 날염과 뒷길 정리된 주문서는 장룡이 늘어섰다.

"7월 10일 납품, 6월 25일에는 원단, 6월 10일 전에 반드시 원단 계약을 해야 하고, 계약서 구입 8 일 전에 꼭 내려야 한다."

발코는 친구권에서 이 중요한 시간의 노드를 보냈고, 하류 사업자에게 주의하고, 원단 구매와 생산 배급기간을 마련해 "같이 화이팅!"라고 외쳤다.

발오라버니와 함께 응원해야 할 사람은 조씨가 있고, 항주 한 집에 있다.

그물

부화기는 생산을 책임지고, 그가 원단을 구입하는 점포만 10개가 넘는다.

시발코의 시간표가 나오자 원래의 생산 계획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조군의 생산 부문도 태엽을 바짝 붙였다.

가브리은 기본 원단을 위주로, 장절상해 의류전상들이 거의 이곳에서 원단 주문을 받은 적이 있다.

원단의 생산량이 크게 줄어들어 전국의 50%의 판매량을 차지하는 원단 재진은 전대미문의 도전에 직면하고, 의상 전상들이 새로운 도전을 겪게 하고, 일련의 나비 효과를 불러일으켰다.

물난방 오리가 먼저 안다.

발고생산과 판매의 원단은 화학섬유를 위주로 하여 세 개의 전자상매가와 장기간 협력을 유지하고, 다른 주문서는 성의가공공장의 협력을 위주로 한다.

조군은 발코와 협력한 지 5년이 되었다.

하류 사업가들에게는 발코가 여기에 두가지 장점이 있다. 하나는 단서를 받고 비용이 낮고, 둘째는 빠른 보완을 할 수 있으며, 조작이 원활하다.

전자상주문 접촉, 발고의 연간 주문서 중 500미터의 소주문은 80%를 차지했다.

발고에 따르면 전자업체 고객의 하단 특징은 처음으로 주문서를 위주로, 예매 등 판매 방식을 맞추면 베스트셀러는 전복으로 가장 높은 전복량은 5000미터 이상에 이를 수 있다는 것이다.

뒤에서야 큰 물고기의 주문 특징을 먹을 수 있고 전기상과 장기간 협력하는 신뢰관계가 중요하다.

한 의류 판매가들은 광저우보다 코다리의 원단 생산이 전통적이며 기초 원단을 위주로 하고, 일부 공급자의 공급원이 광저우에서 나온다.

광저우의 상품은 니트 원단으로 길어 디자인이 빠르고 가격은 상대적으로 싸다.

그러나 두 지역의 가격은 모두 주변 도시의 원단 시장보다 낮다.

코스트 원가 때문에 원단 재료를 선택하면 교류를 오가는 인공 원가, 대다수의 강절상해 상하이의 의류판매가들은 가교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의류전상 판매가로서는 커다리의 작은 시트가 광저우보다 매력적이며 전기 업체가 매점하는 방식에 적합하다.

이런 환경에서 발고의 조작방식은 작은 독으로 출하되며, 큰 공장의 설비와 출하 규모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방식으로 생산가격을 낮추고, 전자상 판매가들의 작은 주문 수요를 충족시킨다.

올해 3월 초, 발코는 이미 원단 생산공장 외천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G20 정상회의 영향으로, 코다리의 작은 공장이 폐지되었고, 큰 공장의 생산이 어려웠고, 그는 어쩔 수 없이 원단의 날염을 강소로 옮겼고, 비용이 뚜렷하게 상승했다.

생산 원가 상승은 발고 일가가 아니라, 심지어 전체 원단 시장의 가격에 영향을 미쳤다.

이름 밝히기 싫은 상인에 따르면 3월 부터 원단의 구매 가격이 이미 오르기 시작했다.

현재까지 전체 원단 가격 상승폭은 10% 에서 15% 에 이른다.

예를 들어 일반 복합사 시폰은 지난해 동기 대비 7.5위안 1m로, 지금은 10원까지 올랐다.

{page ubreak}

통가리.

코브리와 항주의 직선거리는 53킬로미터이다.

하류의 사업가로서는 불안정한 원단 생산 상품기가 급소를 가장 적중한다.

그래서 원단 사재기 문제가 눈앞에 놓여 있다.

"2천 벌을 팔았는데, 겉감을 채우지 못해서 300벌만 팔았습니다."

조군은 자신의 부득이한 상황을 숨기지 않고 이런 난처함에 직면해 고객 전화 한 사람에게 통지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그가 맡은 점포는 모두 왕홍점포로 당계절 생산을 중시하며 통상적인 생산 배열기간은 3개월을 넘지 않는다.

이것은 종래로 저장하지 않은 조군이 선례를 깨뜨렸다.

"어쩔 수 없이 원단을 사재는 것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원단은 의류 상인의 탄약과 같지만 광저우와 코교가 현물 원단을 고르지 못하면 조그만 소재를 고려할 수 있다.

샤오조는 기존 원단 구매 빈번을 압축해 3부터 5번까지의 구매량을 1에서 2번 안에 집중해 완성하고, 일정한 현물 원단을 확보하면 된다.

동시에 구매와 생산부는 후기의 생산 예상을 함께 해야 한다.

이것은 판매에 큰 위험이 있다.

항저우에 있는 타오바타르트 가게와 대희는 자제로 현재 원단 채취지를 광저우에 더 많이 두었다고 밝혔다.

물론 이것은 체인 효과다.

어느 브랜드 상인의 원단 업체는 코브리지에 있지 않지만 집중 비품 영향으로 광저우까지 확산되고 있다.

"코교가 원단에 들어가지 못하면 광저우 등지로 이동해 광저우의 원단 부족 가격이 오르고 특이한 시기의 특수한 방법이 있을 때 돈을 버리지 않을 것이다."

이 브랜드의 창업자는 나타낸다.

하지만 돈을 부은 것도 일정한 기교가 있다. 예를 들면 기초 금액을 위주로, 순서대로 화물을 준비하여 위험을 낮춘다.

발고와 더 많은 상인들을 보면 원단을 사재기에 더 큰 용기와 기본기가 필요해 제품 설계, 원가 압박, 공장 조율 등 일련의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의상 전신자 중 도박과 같다. "고객은 신용을 중시하는 것이고, 우리에게 전복된 것이 바로 보물이다."

머리를 앓고 감탄하다.

원단의 상승은 생산 원가가 오르게 한다.

조군은 이미 체계의 정가를 파괴하지 않기 위해 일부 제품의 생산을 비수기가공으로 조정하여 가공비를 압축해서 원가를 통제한다.

대희가는 "가격 인상은 우선 고려해야 할 문제가 아니라고 강조했다"고 강조했다.

원단 준비는 이미 기존 생산공정을 어지럽혔고, 그가 원단 선물이 불안정한 상황에서 어떻게 공장의 생산기간을 합리적으로 배치할 수 있는지, 다음 정상 판매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였다.

풍파 밖

흥미로운 것은 소흥 경영 원단 사업에 동반된 리슨은 이 원단에 휩쓸리지 않은 것 같다.

이때 그는 시장의 가격을 따를까 말까 말까, 자신의 가격을 올리기 위해 망설이고 있다.

2001년, 리슨은 아직 반제품 판매를 하고 있으며, 판매 대상은 모두 국영단위이며, 그는 전국의 원단 시장을 뛰어다니며, 원단 생산의 상하류 공장이다.

이런 경력은 그를 일찌감치 볼 수 있게 하고, 가교의 날염 패턴은 그에 적합하지 않다.

2008년 리슨은 사업의 중심을 색포 생산과 판매로 바꾸어 원단 날염을 복건에 배치했다.

이를 위해 그는 두 가지 예를 들어 설명했다.

우선 가교에서 1만 미터의 천을 당겨 1색으로 염색하고 1만 미터의 천을 내거나 2천미터나 되는 천까지 날염되어 날염소와 상관없이 염료는 지급해야 한다.

복건은 일등품의 합격률을 중시하고, 초과의 권리를 가지고 내릴 수 없다면 고객 부족의 수량을 배상해야 한다.

다음으로 복건가격은 더 투명화하고, 오퍼는 보통 일등품의 출하 가격이다.

비교하면, 가교의 날염 공장은 염료 가격, 종이 관 가격, 싸개 가격, 포장 가격을 알리는데...

"그들에게 어지럽다."

리슨이 대담하다.

이슨과 그의 고객들은 날염 공정을 코교 생산에 놓지 않았기 때문에 이슨과 그의 고객들은 “ 강도 ” 라고 했다.

이슨이 관찰해 G20 정상회의 개최로, 코브리 원단은 전혀 준비가 되지 않았다.

쑤저우의 중유럽 정상정상회담 앞차를 흡수하여 일부 원단 업체들은 이미 일정한 준비를 하고 있으며, 설날 전에 외천가공을 할 준비까지 하고 있다.

리슨은 매년 주문량 중 10%에서 15%의 주문량에 불과하다.

2011년 전기 고객에게 접촉을 시작하여 그는 2년 동안 모색했다.

그가 합작한 전자업체 고객 중에는 연간 매출이 억에 달하는 유명 타오브랜드도 있고, 에그를 타르트니스트와 같은 신흥 상인들이 모두 중고객단과 제품 품질을 추구하는 고객을 면향하고 있다.

물론 그가 주영하는 원단 특색도 어느 정도 관계가 있다.

리슨의 원단은 면과 면과 특수섬유 혼방의 원단을 위주로 하고, 이런 원단은 남성복이 잘 어울린다.

의상은 몸에 붙은 것이니 먼저 피부에 뽀뽀해야 한다.

어떤 고객은 인터넷상에서 저가로 시선을 끌기 위해 나에게 지원을 해주고, 코튼 배합, 크로중과 염색 공정 감소 등을 줄이고 있다.

리슨은 원단 상가 품질보증 보증 기한을 보증한다면 고객은 쌍방의 약속대로 지불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업종에 쌓인 경험으로 그가 감상하는 전자상매가들을 돕고 현물 제품에 공장 납부 수량을 조정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리슨은 값을 올리지 않는 것을 선택했다. "나는 내가 벌어야 할 돈만 벌어."

  • 관련 읽기

虎门:转变经济发展方式 促信息化与工业化融合

성사 속보
|
2016/7/11 11:11:00
39

호주 방직 의류 기업들이 모두 선전 회전 센터 를 나타냈다

성사 속보
|
2016/7/10 14:51:00
77

첩석교 가방 을 세계 의 ‘ 접상 ’ 으로 세계 의 명성 을 누리게 하다

성사 속보
|
2016/7/8 20:31:00
78

고양 대대적 으로 인터넷 + 방직 산업 을 발전시키다

성사 속보
|
2016/7/8 20:28:00
26

长江流域多地遭遇洪水 棉田积水严重

성사 속보
|
2016/7/7 18:18: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안팎 면가 동시 상승 시세가 9월까지 계속될 전망이다

최근 내외면 가격이 동시 상승해 저당 평균 1.4만 위안을 돌파했다.A 주화는 바이론 동양, 노태, 항주 신주, 호태직, 위교 방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