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회족의 상견례는 매우 신경을 쓴다

2015/8/1 21:45:00 26

회족하다

종교 전설에 따르면 이프라흔과 그의 아내는 만년에 성자를 얻었다. 천사는 먼저 그에게 ‘ 색두 눈 ’ 이라고 말했고, 이후 사람들은 모방하였다.

무하이머드 선교 시절 이 예속은 이미 보편적으로 유행하였으며, 일종의 성행으로 삼았다.

당 때 온 아랍, 보스인은 이 예속을 중국으로 데려갔다.

이러한 축안사는 원래 종교적 색채를 지니고 있지만, 장기 연용, 회족 대중은 이미 그것을 정상적인 축안인사어로 보고 중국어의'안녕하세요'와'당신도 좋아요'라고 생각하였다.

속담에 “ 다시 만나면 삼푼의 친분을 만나게 된다. ” 고 말했다.

회족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그들은 서로 인사를 할 때, 경안사를 통용하고, 만나라고 부른다.

‘골란경 ’은 여러 차례 만남 예절을 강조하는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당신이 당신에 안착하면 그보다 더 잘 대답해야 한다 ”고 말했다.

축안사 는 일반적 으로 모두 에게 ‘ 안색 두 목 아래고목 ’ 을 먼저 말하여 주께 평안하게 하사하는 뜻으로 대답한 사람은 “ 우리 아래고색 두 눈 ” 이라고 말하여 진주님께 평안하시길 바란다.

이 예속 문화는 아랍에서 비롯된다.

영하, 감숙, 청해 등지에서 어떤 회족이 있다

축안사

‘색두 눈 ’이라 할 때 회족인들이 만났을 때 ‘색두 눈 ’(평안, 안녕하세요), 응답자는 ‘안색 두 눈 ’이라고 말한다.

'서역 번국지','하열지'는 이슬림이 만난 예절을 기억할 때 "서로 마주 볼 때 예의가 없고, 굽실거리면서'힘마력'이라는 말만 석방할 뿐이다"고 말했다.

‘ 철력 마력 ’ 은 바로 ‘ 색두 눈 ’ ‘ 아래고 ’ ’, ‘ 굽히기만 하면, 회족설 ’ 은 허리를 굽히며 허리를 굽히고 있다.

회족의 상견례는 이미 습관이 되었다는 뜻이다.

회족은'색두 눈'을 반대할 때 머리를 흔들고 희희희하하 등 불침한 표현을 했다.

젊은이들은 노인을 보면 무례한 행동으로 여겨져 사람들의 경시와 의론을 받았다.

남들이 ‘ 색두 눈 ’ 을 듣고 ‘ 색두 눈 ’ 을 되찾지 않고, 거만하고 예의 바르지 않은 행위로 대중의 욕설을 받았다.

회족의 축안사는 만나기만 할 뿐만 아니라 헤어질 때 어떤 사람은 서로 색두 눈을 나타낸다.

일부 외출한 회족들은 어른과 노인에게 통신을 할 때 “ 색 두 눈 ” 이라는 인사를 적었다.

현재 회족 명절과 종교 회의를 열고 있을 때 회족 인사가 연설할 때 먼저 말했다.

두 눈

‘ 색란 ’ 이라 약칭하여 회족 대중에게 일종의 친근감을 느끼게 한다.

서로 “ 색두 눈 ” 에 많은 신경을 쓰다.

일반적으로 후배들은 먼저 윗사람에게 ‘ 색두 눈 ’ 을 나타낸다.

또래의 친우와 상봉하고, 어린 아이들은 노인에게 ‘ 색두 눈 ’ 을 나타냈다.

교민과 아뢰가 만나 교민에게 먼저 색다른 두 눈을 가졌다.

손님이 주인을 만나자 손님이 먼저 낯을 가리켰다.

외출하는 것은 현지에 남겨 두는 자에게 먼저 색 두 눈을 보내야 한다.

승객이 보행자에게 먼저 ‘ 색두 눈 ’ 을 가졌다.

남자는 여자에게 먼저 ‘ 색두 눈 ’ 을 나타냈다.

남편이 신부에게 먼저 두 눈을 가졌다.

(서북에서 어떤 곳은 부녀가 먼저 ‘색두 눈 ’을 만든다.

소수 사람들은 다수에 대해 먼저 ‘ 색다른 두 날 ’ 을 보냈다.

다른 사람이 청진사에 이르거나 경조사에 부딪치거나 경조사에 부딪치면 다수의 사람들이 ‘ 색두 눈 (당신들) ’ 을 향하여, 다수의 사람들이 들은 것은 모두 색다른 두 눈을 되돌려야 한다.

이렇게 소수 사람들은 다시 한 번 다른 사람에게 색다른 두 눈을 가지지 않는다.

  

회족

서로 ‘ 색두 눈 ’ 을 말할 때 동시에 악수를 한다.

어떤 지방의 회족은 ‘ 색두 눈 ’ 의 팔꿈치를 치며 오른손은 가슴 앞을 내밀고 허리를 미세게 굽혀 상대방을 존경하고 진심으로 축원한다.

어떤 곳의 회족은 ‘ 색두 눈 ’ 을 일으킬 때 두 손으로 주먹을 쥐거나 양손을 평평하게 올리며 친절함을 표한다.

그리고 회족은 ‘색두 눈 ’을 일으킬 때 서로 오른손을 뻗고 왼손은 상대방의 오른팔에 위무하는 뜻은 매우 밀접한 사이다. 친여가 같다.

만약 어떤 사람이 집을 나서서 모르는 회족을 만나게 되면 ‘색두 눈 ’에 대해 안부를 묻게 되면, 당신도 회족이고, 할 일이 있으면 반드시 열정적으로 돕는다.


  • 관련 읽기

짧은 다리, 굵은 다리는 핫팬츠를 입는 게 제일 날씬해 보이나요?

비즈니스 예의
|
2015/7/16 12:59:00
43

양멱은 여름에 흰 티셔츠 하나만 알려주세요!

비즈니스 예의
|
2015/7/14 12:56:00
26

아무리 예쁜 여자도 범할 수 없는 옷 10개 패션오장!

비즈니스 예의
|
2015/7/11 13:43:00
33

어떻게 치장해야 기질과 카리스마가 있습니까?

비즈니스 예의
|
2015/7/7 15:18:00
1431

직장: 명함의 글씨, 수납 및 보관

비즈니스 예의
|
2015/6/23 20:28: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비즈니스 예절: 명함의 글씨, 수납 및 보관

명함의 스타일, 개성, 일방적인 레이아웃과 글씨체의 선택 설계에 주로 표현된다.이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