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승가정가와 의류 산업 업그레이드

2008/11/27 0:00:00 10237

복장

당시에는 일부 지역에 존재하는 도독과 경계를 남수하는 현상을 언급했을 때, 고고 애국 종교지도자 조박초씨는 매우 식견이 있는 관점을 발표한 적이 있다: 사람들은 그다지 번영하지 않고 번영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조박초 선생은 역사적 상황에서 불교가 가장 흥성하는 시대는 아니었고, 승중들이 가장 많은 시대가 아니었고, 반면 스님 대부분은 왕왕 불교가 쇠약하는 시대가 아니었다.

우리나라 당대 초년에 승려들을 대량 도태한 적이 있었고 현장법사 시대는 매우 엄격하게 출가하려 했으며, 당시 현장 법사는 출가자격을 얻기 위해 어려운 수속을 거쳐 중국 불교사에서 가장 찬란했다.

이런 현상은 우리나라 특유의 것이 아니라 다른 나라도 마찬가지다.

15세기의 미얀마는 고승을 위해 환속하여 국왕의 달마가 되었다는 것을 듣고 당시의 승중들이 범람하였음을 감안하여 전국승중들이 다시 승가에 가입하도록 요구하였다.

무릇 자격이 부족하거나 다시 교계하기 싫은 승려들은 모두 강제로 환속시켰다.

이로써 미얀마의 승려 수가 수십만 명에서 한 번에 1만여 명으로 줄었지만 미얀마 불교는 부흥을 받았다.

크게 번영하는 것은 결코 번영을 뜻하는 것은 아니다.

조박초씨는 한 세대 모두답게 사물의 표상을 통해 본질을 보았다.

사실 불교의 전승이 이러하다니, 의류 산업의 발전은 어찌 이런 것이 아니다.

2007년 PPG 스타가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인터넷 판매업체들이 몰려들고 있다.

연구자 추산은 몇 달 동안 수십 개의 남성복 인터넷 직판업체가 우후죽순처럼 쏟아져 나왔다.

‘ 수십 개 ’ 라는 숫자가 보수적이었다고 생각했는데, 실제 숫자는 이것보다 훨씬 많을 것 같아 PPPG를 보는 것이 잇달아 ‘ 접망 ’ 을 보는 것은 전통의류 기업뿐만 아니라 다른 기업도 포함된다.

남장인터넷에서 가장 잘 팔릴 때 이런 농담이 전해지고 있다: 의상업에 대해 잘 모르면서 크게 벌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의류가공공장으로 뛰어다니면서 셔츠가 있나?

있다

그래, 나 카드 좀 붙여줘.

곧 인터넷에 가서 팔겠다.

득의양양한 것이 있으면 벌떼처럼 몰려든다.

이것은 통병이 된 것 같다.

모더웨어 산업의 발전도 이렇다.

수년 전에 패딩이 시장에서 불타오르고 있다.

특히 2005년에는 패딩으로 돈을 벌면 예년에 쌓인 재고는 모두 팔았다.

모직복에서 돈을 벌기 쉽지 않다는 것을 일삼가 생각했다.

2006년 패딩 산업에 진입하는 기업이 눈에 띄게 늘었다.

일부 과거에는 패딩 원료와 생산 원단만 만들어진 기업들이 잇달아 자신의 우세를 이용하여 패딩 의상을 생산하고 있으며, 캐주얼 업체들은 제품 구조를 조정하고, 패딩 산업의 문턱까지 들어섰다.

원부재료 기업이 산업에 종진하여 캐주얼 업체 구조를 조정하고 안경을 만드는 소기업도 반산해 삼사만 패딩을 만들어 ……

2006년 많은 기업들이 천군만군만마처럼 패딩 산업의 대문에 몰려들었다.

기존의 패딩 생산 업체도 생산량을 늘렸다.

어떤 사람은 상숙한 땅에만 비해 패딩 생산량은 전년보다 30% 이상 증가했다.

결과가 어떻습니까?

여기에 군말을 필요 없다.

다른 사물처럼 의류업도 자신의 발전법칙을 가지고 있다.

모든 과장을 겪고 실제에 맞지 않는 퍼포먼스를 경험한 후, 그녀는 자신의 본질을 향해서 전면 복귀해야 한다.

우리나라 의류업은 산업 업그레이드의 진통을 겪고 있다.

일부 기업들은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잇달아 퇴장하였다.

사실, 장기적 발전으로 볼 때, 그것은 무슨 나쁜 일이 아닐 수 없다: 그 실력도 무기력하고, 그저 모방만 하는 투기자들, 쓰러지지 말아야 할 것 아니냐?

현실 세계든 가상 세계든 가상 세계든 모두 출로가 없는 것을 주정하는 것은 얼마 전 디디에드 고바크 문제를 가르쳤습니다: 지금의 금융폭풍은 패션업에 어떤 영향을 끼쳤습니까?

이 프랑스 고급 패션공회 회장은 상상도 하지 않고 제조업에 영향을 받았지만 창의성은 영원히 타격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말은 매우 옳다.

사실 우리는 "스님"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실력, 항심, 개성 있는'스님'입니다.

‘ 진통 ’ 이든 폭풍이든, 조건에 맞지 않는 ‘ 스님 ’ 을 환속시킬 수 있고, 장기적으로는 좋은 일이 아니다.

  • 관련 읽기

중국 의류 기업 은 정책 에 의지할 뿐 만 아니라 자신 에게 더 의지한다

업종 종합 서술
|
2008/11/27 0:00:00
10240

중소기업의 인식 오구는 그 발전을 가로막는다

업종 종합 서술
|
2008/11/26 0:00:00
10242

구슬 삼각는 도산조인지, 가속화패를 빨라요.

업종 종합 서술
|
2008/11/26 0:00:00
10272

중국 방방기업은 자신감이 충만해야 장겨울을 통과할 수 있다

업종 종합 서술
|
2008/11/25 0:00:00
10230

아동복 의 희망 공사 는 당신 의 수중 에 있다

업종 종합 서술
|
2008/11/25 0:00:00
10229
다음 문장을 읽다

북경 오트래스 판매 가 반등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