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동 장업에 진출하는 것은 기회이자 도전이다

2012/3/1 11:44:00 3

아동복 복장 아동복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0 -16세의 어린이는 약 4억, 매년 신생아 출생은 약 2 -3만 증가하고, 우리나라는 이미 네 번째 출산 최고봉기에 접어들었다.

우리나라 영아 산업의 성장률은 30% 에 달한다. 이것은 거대한 시장으로 미래의 발전 잠재력은 한정할 수 없다.


국내에 직면하다

아동복

시장의 거대한 유혹, 베르바 국제 그룹 경영 이사 겸 마케팅 총감 후부 선생의 시세, 멀리 주목, 이탈리아 브랜드 바바바크드 (베이바 아동) 의류 브랜드를 도입, 사복식 그룹은 소비자 마음속에 브랜드 영향력을 계속 확대, 아동복 업계의 리더십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추계부는 아동복 시장에 대한 거대한 유혹에 대해 애사가 전혀 무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2년 전 애사가 아동복 시장에 대해 시장조사해 왔고, 전체 아동복 산업에서 아동복 점유액을 점령하고 미래의 시장 잠재력은 더욱 북돋움과 진작에 빠지지 않았기 때문에 미련이 지난 2012년의 중대한 전략적 조치를 취하고, 미련의 동복 진출도 기회이자 도전, 미련의 자신감과 다짐이 있다.


알기로는

미사복 집단

20여 명의 고급 의상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에이에이2000여 명의 직원, 선진있는 의가공설비와 과학완벽한 관리제도를 갖추고 있으며, 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플20여 명의 고급 고급 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에 포함된 것은, 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디와 훌륭한 마완제도로, 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군, 애사가 속옷계에서 신속하게 탈출해 현재 브랜드가 경험을 넓히는 미사그룹이 있으며, 아동복 진출은 승권이라고 할 수 있다.


복장 대형들이 잇달아 아동 복장 파급을 가하여 중국 아동복 업계의 카드를 가속화하고, 실력이 풍부하고, 품질이 믿음직하고, 디자인이 새롭고 선진적인 아동 장비 기업에 진출해 발전의 기회를 가져왔다.

알기로는 Bavacd (()

벨기와 어린이

) 이탈리아에서 온 어린이 의류 브랜드, 믿을 수 있는 품질, 참신하고 상큼한 디자인 스타일로 양질의 원단 환경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특히 300원 안팎의 가격을 정해 중국 일반 월급 가정에 잘 어울리는 소비 수준이다.


추계부는 기자에게 애사가 여전히 가맹 방식을 채택해 바바스크드 (Bavacd)(Bavacd (Bavaca 어린이)를 마련해 돈을 한 푼 받지 않는 가맹비는 3만 위안 가동 자금만 필요로 하면 Bavacd (Bavacd) 대리권을 갖고, 회사에서는 점면 설계, 훈육, 지도 등 일련의 지지를 제공하며 투자자들을 편하게 개업하고 빠르게 영업 상태로 진입한다.


실력이 강한 애사그룹은 Bavacd (Bavacd) 브랜드가 중국의 강세부상에 큰 추진력을 가져왔다. Bavacd (Bavacd) 아동복 브랜드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축원한다.

  • 관련 읽기

국내 방직 시장의 전선은 온난화 & Nbsp; 화학 섬유 산업 사슬 시세가 가장 좋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3/1 11:23:00
7

방직 의류 기업 전문 인재는 어디에 있습니까?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3/1 10:24:00
11

이탈리아 브랜드 & Nbsp; MSGM & Nbsp; 2012 가을 겨울 여장 시리즈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3/1 9:20:00
17

미래계 엘리베이터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3/1 9:16:00
7

클렌징 패딩 노출 품질 불합격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3/1 9:24: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의 고성장 의 방직업 이 불황 을 겪다

“그동안 방직 업계가 여러 차례 시장의 파동을 겪었는데 시장 경제에서 기복이 일어나는 것은 불가피하지만 위험이 생기면 생산을 멈추지 않을 수 없다.”산동 대형 방직업체 관계자는 기자에게 기업이 외환보치 등 위험에 대비해 상대적으로 손실을 줄이기 위해 굶주림을 기다릴 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