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보헤미아 풍조

2011/2/24 13:16:00 72

보헤미안 네모난 치마 큰 배낭

2002년 동안 나는 10여 명의 대학원을 데리고 패션류 총서 《시의상 》를 썼다.

학생이 쓴 문장 중 종료어는 “ 당신 ” 이다

보헤미안

아, 재미있어요.

이어 각종 간행물 에서 흔히 이런 문법 이 나타나 마치 올 가을 유행 상해...

그 사람은 매우 영국적이었다. 언론에 해외 여성들이 정치 지도자를 숭배하는 것을 보도할 때, 심지어 푸경은 남자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심지어는'인민일보 ·해외판 '부편집 정영래 씨가 글에서 글을 잘 썼을 때'문학적'이라는 글을 쓰기도 했다.

정 선생은 절대 문화인이라 이런 쓰기 자체도 패션이고 유행이다.

비록 극히 문법에 맞지 않지만, 모두들 도리어 이해할 수 있다.


지역별 해석에 따르면 보헤미아는 체코 지역명, 원래 게르만어는 체코 지역의 존함이라고 한다.

협의는 오늘 남북 마라비아 아시아 이외의 체코를 가리킨다.

세계 유람민족 지보선수는 인도 북부에 기원했지만, 보헤미아에 오래 머물렀다.

이 때문에 빅토리 빗은 ‘파리 성모원 ’에서 아름다운 지프시프의 여성 에스미라다를 ‘츠칸 ’이라고 부른다 (동유럽과 뜻의 천리 습관이 그 민족을 츠칸 사람이라고 불리며 ‘보헤미아 처녀 ’(프랑스 인칭 보헤미아인)라고 불리며 영국인들의 습관에 따라 지프세인으로 불리고 있다.

지프시아든 보헤미아든 유랑민족의 동의어가 되었다.


2002년 이후 데일리룩에서 유행하는 가죽 수술, 주름 소매

체크 스커트

크로스 벨트, 큰 배낭

부츠

불에 볶이다.

젊은이들은 급히 유행 복식으로 갈아입고 뒤처질 것 같다.

그러자 보헤미아는 이런 유행 풍격이 그곳에서 발원됐다고 여겨졌다.


이렇게 닉네임이 아닐까? 내가 보기에는 지금의 보헤미아라는 것은 지역이나 민족의 구체적인 명칭으로 해석할 수 없다. 복식상 표현은 주로 유랑민족의 의상 스타일이다.

현대청년 (특히 선진국 청년)이 20세기 60년대 히피사, 80년대'펑크'에 이어 현대사회에 대한 반란의식의 표현 형식으로 볼 수 있다.


20세기 후반엽에 사는 젊은이들은 의식이 걱정되지 않았을 때 물질생활에 싫증을 내기 시작했다.

그들은 전통적인 예의에 반대하는 동시에 현대사회에 대한 불만을 나타내며 온갖 방법을 동원해 새로운 방법을 내놓고 있다.

옷차림에 표현한 예가 많다. 청장처럼 100여 년 동안 유행하지 않는 패션 신화, 청장에는 기계와 전자시대 격격식과 호방함을 느끼기 때문이다.

거지 복장 도 그렇지 않니? ‘봉봉 과 삼 년 ’의 옷차림 에 오히려 패치 의 흔적 을 느끼는 특수한 장식 이다.

히피사는 세상의 불공평에 불과해 펑크에 이르렀을 때 이미 놀라운 풍습이다.


보헤미안은 실제로 패션 가이드가 되었다.

이전 패션에 익숙한 사람들은 또 투기하고 새로운 패션을 시도하기 때문에 항상 신비한 단어를 찾아내는 것이 좋다.

의상 문화적 관점에서 사람들은 신선함에 따른 호기심에도 만족할 수 없다. 도시의 규범과 소란은 사람들로 하여금 빈둥거리는 자유와 옛날의 평온함을 찾기 매우 쉽다.

구체적으로 상업 관점에서 새로운 이슈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어떻게 이윤을 벌지?


하여튼 복식사는 이렇게 강하의 물과 같이 파도를 밀고 있다.

이때 우리는 자신에게 묻지 않을 것이다. 너는 보헤미아 "라고 말하니? 솔직히 나도'보헤미아'에 옷 한 벌 뿐 아니라 21세기 첫 10년이 지나고, 사람들이 사랑한'보헤미아'는 여전히 떠나려 하지 않는다.

  • 관련 읽기

시 속 의상의 묘사 ——우사 백갈도 옷의 차가움

복식 문화
|
2011/2/24 13:27:00
160

유행이 뭐예요?

복식 문화
|
2011/2/23 15:22:00
196

반바지, 장화 얼마나 멀어요?

복식 문화
|
2011/2/23 14:09:00
46

《 신화 》 렌즈 전후 미경은 처음과 같다

복식 문화
|
2011/2/22 15:35:00
111

《 삼국연의 》 복식문화의 정밀하다.

복식 문화
|
2011/2/22 9:35:00
292
다음 문장을 읽다

‘ 직설적 으로 자금장 의 책임 을 점검하지 않고 가볍게 바꾸려 하지 않다 ’ 는 시인 의 감정 을 토로하다

‘ 직접적인 자금장 ’ 은 주켄이 가볍게 바꾼다. 이 두 마디는 양박의 대표작 《사옷 》에서 나온 것이다.샤의, 즉 도롱이, 가장 이른 비옷, 어인의 상비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