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원 과 사장 의 임금 이 누대 하다

2011/1/20 17:12:00 44

직원 임금

현상: 사람들은 항상 이득을 추구하고, 이 전제에 기초하여, 사장들은 언제나 직원들의 인내력을 고찰하지 않고, 즉 온갖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낮추다

직원에게 지불하여 인공 원가를 줄이다.

직원들의 인내력은 각기 다르지만 어느 한도 균형을 이루더라도 결국 직원들에게 이런 생각이 든다. 사장이 얼마를 주면 일을 할 것이다.


분석: 직원 방면:


1. 직원들은 진취를 생각하지 않고 돈을 보고 일을 하는 현상은 일반적으로 한 회사에서 일했던 지 얼마 되지 않아 상대적 안정기에 들어섰다.

사원이 새로 입사할 때 자신들의 본능을 호기심과 표현, 직원들이 얼마나 신경을 쓰지 않고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직원들에게 강조하는 것이 분명하다.

직원들의 표현 때문에, 임금 수준도 점점 좋아진다.

높이다

결국 일정 수준으로 유지된다.

직원들의 임금은 비교적 오랜 시간 안정을 유지할 때, 임금은 직원들에 대한 급여가 크게 줄어들고, 진취가 생기지 않고, 정서를 소집한다.


2, 직원은 사장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사장은 일정 임금을 지불했지만, 직원들이 사장이 창출한 가치는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사장은 고층 건물에 살고, 신차를 구입하고, 회사의 규모를 확대하고, 백만, 천만의 몸값을 가졌다.

이런 가치의 창조 직원들은 모두 직접 참여한 것이다.

그러나 사장은 이런 것들을 모두 고려하지 않고 시장 시세에 따라 직원들에게 임금 수준을 지급해 직원들이 점차 성장하는 생활수요를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이에 직면하면 직원들이 어떻게 균형을 잡을 수 있겠는가.

불균형 작용은 업무에 있어서, 일을 자발적으로 하지 않고 충치 에 들어가지 않는다


3. 직원들은 회사에서 일하고, 그는 일을 생계를 꾸려 나가는 수단으로 일하면서, 또한 사회인으로서 자신의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종업원

기업의 목적은 물질적 이익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기업의 이런 조직 형식으로 자신의 존재의 가치를 실증하고 삶의 의미와 성공을 추구하는 경로까지 돕는다.

사장이 직원들을 ‘ 경제인 ’ 으로 삼고, 직원들이 더 높은 자기 실현을 무시할 때 직원들은 퇴직할 수밖에 없고, 그 다음으로 임금에 대한 요구가 있는 만큼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요구하고,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일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보스 측면에서:


1. 우리 회사는 커야 하고, 모든 비용을 낮추는 것은 필수 수단이다.

인공 원가를 낮추는 것은 당연히 사장이 고려해야 한다.


2, 중국 국정은 중국 기업의 노동집약형 기업이 많다고 결정했다. 기술 밀집형 기업의 핵심 인원이라도 그 몇 가지로 보스가 비교적 작은 원가를 수시로 인재시장에서 적임자를 찾을 수 있도록 결정했다.

물론 이런 상황에서 적은 임금을 지불하거나 시장 수준에 따라 임금을 지불한다고 해도 이미 당신에게 우대하다.


3, 중국의 기업, 특히 중소기업, 그 발전과 웅대는 그 분야의 전반적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런 종류의 기업은 내가 그 기회형 기업이라고 부르고, 이 현실을 바탕으로 사장은 어떤 인재를 그리 믿지 않는다.

시장이 있고 이윤이 있는 것은 사장이 실제로 보고 있는 것이지만, 인재의 역할을 많이 들은 것은 많지 않다.

마음속에서 사장을 인위적으로 하는 것은 아마도 중국에서 아직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4. 사장은 네가 어떤 인재든 네가 얼마나 큰 가치를 세웠든 네가 우리 회사에 기반한 이 플랫폼이 아니냐고 생각한다.

나의 회사를 떠나 창조를 할 수 있을까? 이 점에 근거하여 직원들은 우리 회사에서 한 푼의 돈을 벌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나는 직원들에게 이윤을 공유하게 할 수 없다.


결과에 의하면 사장의 사고와 직원들의 사고방식은 현저히 다르다.

직원들이 짤리는 경우는 때때로 그가 못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너무 잘한다.

직원들이 볶히기 싫다면, 자신의 수련을 강화할 수밖에 없다.

사장이 자신의 기업을 장대하기 위해


온갖 방법을 다하여 인공 원가를 낮추려고 해도 더욱이 하늘과 땅의 이익을 모두 차지하고 있다.

물론 필자도 깨달은 사장을 볼 수 있다. 고기를 먹고 있는 나머지 직원들에게 ‘국을 먹게 한다 ’는 것을 알고 직원들에게 ‘탕 ’을 좀 먹게 할 줄 알았기 때문에 직원들이 더 생산을 더 잘할 수 있는 ‘고기 ’를 만들 수 있다. 물론 직원들이 살도 먹고 싶다면 무엇이든 먹을 수 없을 것 같다.


그러나 필자는 능력이 뛰어나더라도 자본 소유자가 아니기 때문에 자본의 가치를 누릴 수 없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너의 그 정도의 월급을 벌어야 할까?


결론:이번 직원들과 사장의 대구, 직원들은 완전히 하풍에 처해, 참는 방법은 어쩔 수 없는 방법이다. 물론 직원들이 사장이 되다니, 또 다른 방법이다.

  • 관련 읽기

보스:회사'홈 뛰기 '직원을 배웅했습니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1/19 16:25:00
62

직원이 사장을 욕하는 것이 정상입니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1/18 15:54:00
61

사장이 회의를 하는데, 직원들은 왜 진실을 말하지 않습니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1/17 16:17:00
82

보스 심리적 비밀: 인재를 사랑하고 용재 를 쓰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1/15 16:34:00
53

어떻게 지도자를 찾아 문제를 반영합니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1/14 14:46:00
301
다음 문장을 읽다

2002년 ‘ 기초 유지 ’ 금메달 사회자 니핑이 붉게 등장했다

예핑은 올해 컨디션이 예전보다 어색한 것 같지만, 봄날의 오랜 세월을 주재하며 여전히 ‘살얼음 ’이었다.얼굴빛이 굳어지면 ‘선정 ’이 올 것이다. ‘친구들, 우리 선열은 오늘 행복한 삶을 위해 피를 쏟고, 전쟁터에 오기가 쉽지 않다 ’는 초등학교 교과서에 있는 ‘명어록 ’을 그대로 응용해 ‘부추기다 ’는 보급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