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이템 정책 은 중소 창업자 를 창업 초기 유한 자원 에서 최대의 수익 을 거둘 수 있게 했다

2010/7/19 8:43:00 88

아이템 정책

7월 19일 문자

Mr.ing

4시간 미치다


Mr.in은 타오보상성의 남자 신발 브랜드다.

얼마 전에 이 브랜드의 아이템은 4시간 만에 788888켤레를 판매해 창조했다

구두류

제품 네트워크 판매의 신기록.


이지강, Mr.ing 창시자, 1984년 출생, 전자상무창업을 이용하여 광저우에서 양가죽당 창립 유한회사를 창립하고 남성화 브랜드 Mr.ing 창립했다.

전자 비즈니스 마케팅 및 공급 사슬에 대한 연구를 통해 긴 꼬리 이론을 포기하고 ‘ 이팔법칙 ’ 을 고수하며 회사용 아이템 전략은 2009년 3000만 위안의 매출을 창출했다.

이지강의 아이템 전략은 실제 중소창업자가 창업 초기에 유한자원으로 최대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경영지혜를 해석하고 있다.


 

자라 모드.

새로운 브랜드에 맞지 않아요.


이지강은 처음 타오바오에서 대외무역화를 팔아 장사가 잘 되고, 가게는 이미 왕관급까지 해냈지만, 일부 난제도 그를 괴롭히고 있다.

예를 들면 대외무역화의 품질이 불안정하여 좋은 상품을 만나면 품절품을 팔고 품질 같은 상품이 손에 박혔다.

또 단순히 타오바오 온라인에서 C 점 채널, 가격 경쟁이 치열하고 돈벌이를 제외하고 자신의 핵심 경쟁력을 형성할 수 없다.

이즈강은 대외 무역 신발을 파는 것은 오랜 계책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2008년 이지강은 광저우에 와서 새로운 회사를 창립하여 새로운 남자 신발 브랜드 Mr.ing 을 등록했다.


브랜드가 창립되자 이즈의 번거로운 시련이 시작되었다.

금융 위기를 대비해 고객을 끌어들여야 했으나, 본인이 브랜드를 만들어야 하는데, 가격은 원래의 무역 신발을 크게 높일 수밖에 없었다.

예를 들어 당시 신발 한 켤레의 매가가 150 ~250위안 사이였으나 이윤율은 원래의 판매가 100위안의 무역화와 차이가 거의 없었다.

원래의 고객 군체도 34% 분실되었고, 온라인 상점은 매일 IP 가 2000이 적고, PV 는 2만 원이 줄어들었다.


무엇보다 Mr.ing 이 브랜드를 만들어서 대중에게 직관적인 인지도를 갖게 하는 것이 급선무다.

새로운 브랜드를 퍼뜨리고 뿌리를 박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대량 마케팅 비용을 투입할 뿐만 아니라 전체 공급 사슬이 서로 지탱해야 한다.


하지만 금융위기도 이지강의 도움을 줬던 것 같다.

광저우에 온 그는 제화 공장 세 곳을 찾아서 협력했다.

이 세 공장의 주영 대외 무역 상품으로 금융위기로 인해 주문이 대량 하락하여 이미 도산 위기에 처해 있다.

Mr.ing 주문서는 공장에 생기를 가져다 주었고, 공장도 이지강의 우후한 조건을 줬다.


최초로 이지강의 아이디어는 바로 미스터링을 빠른 패션으로 만들어낸 인터넷 브랜드, 자아라 패러디, 한 달에 200여 개의 신상품을 내놓는 것이다.

하지만 디자인이 너무 많아 SKU (재고량 단위)가 급증하고 재고 압력도 높아지고 있다.

그 결과 창고 안의 각종 디자인의 신발은 각 종당 몇 켤레와 몇 켤레에 불과하지만 돈을 100만 위안에 가깝다.


“물론 브랜드의 종급 목표는 더 많은 사용자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이지만, 최초의 실천에서 이런 다품종 전략의 자금과 자원 이용률이 너무 낮고, 소기업의 성장 수요에 부합되지 않는다.”

이지강 사후 총결도.


‘ 이팔 법칙 ’ 의 실질은 최적화 공급 사슬이다


소비자 인지의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지강은 이 점을 깊이 알고 있으니, 반드시 어떤 전략을 취해 대량의 사용자 체험 제품을 대량의 경험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지강의 선택은 아이템 전략이다.

대표적인 아이템을 찾아내서 모든 자원을 주파하고 폭발성 전파 효과를 형성하고 입소문 전파와 2회 판매를 가져왔다.


이지강은 먼저 자신의 고객군을 연구했다.

이 고객층은 주로 젊은 화이트칼라와 대학생 군체로 모이는 효과가 있어 입소문을 퍼뜨리기 쉽다.

다음은 어떤 아이템을 선택할지.

일반적으로 Mr.in은 시장 수요에 따라 디자인 제품을 설계한 뒤 디테일을 매장에서 인터넷 조사 투표를 실시한다.

이라크 경력에 따라 투표가 2000이 넘으면 메인 트위터가 될 수 있다.

얼마 전 4시간 7888켤레를 마친 아이템은 이런 테스트를 겪었다.

하지만 아이템 매출이 최대화되고 싶다면, 전기 테스트는 도입부다.


이지강은 전자상거래를 여러 해 동안 고객 전환률의 고저와 웹페이지의 문안 기획, 이미지 표현 등 요소 관련, 좋은 웹페이지는 전환률을 몇 배나 높일 수 있다.


2010년 5월 Mr.ing 매장에서 완청풍 이라는 구두가 등장했다.

신발의 이름처럼 모든 그림과 글은 신발의 부드럽고 편안하고 통기 등 매점과 기능을 표현해 10가지 컬러를 디자인했다.

이즈강은 이 문안과 촬영은 기본적으로 집단 팀의 지혜를 잘 다듬어 만든 것으로, 사진만으로 몇 백 장을 찍었다.


전파 수단은 저가 초살, 시간대는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선출됐으며, 이때 타오넷 유량이 가장 큰 시점이다.

동시에 호흡을 맞추는 것은 타오바오 웹 홈페이지 최고의 광고의 광고다.

이즈강은 4시간 초 할인 가격은 99원으로 약 원가 보다 낮았지만, 초 할인 시간대가 지나면 정가가 점점 높아진다.

이지강의 논리는 초살에 참여한 고객들이 이 신발에 광고를 해 입소문을 퍼뜨리는 것이다.

두 번째 다시 구매하는 고객은 흔히 실물을 보았고 제품에 대한 품질에 대해 직관적으로 파악해 더 높은 가격을 받아들일 수 있다.

따라서 초살한 후 여전히 매일 500켤레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가격의 상승 태세는 고객이 즉각 거래를 자극할 수 있으며 이래 2차 판매 가격의 모금율이 높아져 전체 상품의 원가를 균형잡을 수 있다.


사후에 이번 초살 추진, Mr.ing4 시간 판매 금액 78만원을 실시했다.

또 행사가 다른 신발을 이끌어가는 판매는 2500켤레, 45만원이다.

합계는 4시간 동안 신발 10388켤레를 팔며 매출액은 123만원이다.

이어 몇 달 동안 이 구두는'완청풍'이라는 구두로 10만 켤레에 가까운 팔렸다.

Mr.ing 브랜드가 인터넷에서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다.


이지강의 전파 전략을 자세히 분석하면 저가 초살로 시장을 폭발시켰지만 실제로는 더 많은 판매가 후한 가격 상승세에서 완성됐다.

이지강은 트위터 제품으로 공장 주문량이 비교적 커서 원자재 구매를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이템의 폭발 판매는 기본적으로 재고가 없어 자금 유전 속도를 늘려 재무 원가를 낮췄다.

이 때문에 아이템 전략이 가장 큰 장점은 체인 전체를 압축하는 원가, 우세한 제품으로 브랜드를 만든다.

이지강은 이번 초살은 사실상 ‘이팔법칙 ’을 극대화로 활용했다. 20%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시장을 폭파하고 80%의 매출액을 완수하며 브랜드의 전파와 초기 축적 과정을 완성했다.


 

아이템 정책

다중 위험


아이템 전략은 Mr.ing 성공법보지만, 아이템 전략은 전파 기획, 프로젝트부터 시장으로 확대, 공급 체인과 협조되는 종합 프로젝트까지, 모든 코너마다 중요하다.


우선 강력한 공급자가 있어야 한다.

이즈강은 최초로 광동에서 세 개의 공급업체를 찾았는데, 이 세 집은 모두 대외무역화로, 품질이 보장되어 있다.

이 산업 사슬에서 공장의 이익을 보장해야 자신의 이익을 보장할 수 있다.

이지강은 기자에게 불산의 한 공급업체, Mr.ing 주문이 생산량의 90%를 차지했다고 말했다.

실제로 다른 공장을 찾는다면 가격은 3 ~5원을 더 내릴 수 있다.

그러나 이지강은 작은 이익을 희생해야 장기적 견고한 관계를 세울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아이템을 초살한 그 동안 공장은 기본적으로 야근을 해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며 쇼핑몰의 판매에 최선을 다했다.

또 공장에서는 300켤레를 넘지 못하면 공장이 손해를 볼 수 있지만, Mr.in은 수십 쌍의 샘플링을 자주 내보내며 긴밀한 협력 관계만으로 공장이 온라인점의 매출 특징을 완전히 맞추게 할 수 있다.


브랜드 실력이 향상됨에 따라 Mr.in은 이미 초창기를 천천히 걸어 나갔다.

점포 소장량이 20여만 명에 달하며 매일 2만 개의 독립IP 가 있다.

이 같은 큰 유량의 기수 아래에서 회사가 또 한 두 가지 아이템을 주판하면 고객의 다원화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그래서 이지강은 현재 아이템 전략을 사용하고 있지만 스타일은 늘고 있다.


아이템 전술은 매번 저가 보급에 맞춰 활동한다.

이러한 행사는 종종 주문이 급격히 증가하고, 스트레스가 공장 생산 및 발송부문에 집중되어 주문이 지연되면서 소비자의 소비 체험을 크게 낮추게 된다.

또 아이템 활동이 너무 많아, 일부 오래된 고객들이 늘 새로운 활동을 기다리며 평소 거래의 빈번을 낮췄다.

이것은 브랜드에 있어서 모두 지속할 수 없는 것이다.

이에 따라 이지강은 Mr.ing 브랜드가 정상 궤도에 오르면서 아이템 전술은 절대 브랜드로 보급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 관련 읽기

CSLIE品牌着力打造“人造皮”和“鞋业箱包”市场

구두시장
|
2010/7/17 18:19:00
67

아동화 기업의 새로운 마케팅 모드 아동문화관

구두시장
|
2010/7/17 9:45:00
50

나이키 조정 가격 이 국산 브랜드 의 시장 점유율 을 강탈 하다

구두시장
|
2010/7/17 9:19:00
152

러시아 아동 제품 판매량 10% 인상

구두시장
|
2010/7/16 11:14:00
61

“意尚名品”占据城都市场

구두시장
|
2010/7/16 11:06:00
57
다음 문장을 읽다

7월 19일 강소 상숙시장 세사 가격 시세 일찍 소식

더블 휴일 기간에 이 시장은 전체 시세가 안정적이며 DTY 고F 거래량은 괜찮지만 FDY75D /36F 유광 거래량은 크지 않다.후시 폴리에스 가격의 시세가 일정한 추세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