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저탄소는 아동시장에서 ‘ 녹색 ’ 선풍을 일으킨다

2010/7/17 14:26:00 45

저탄소 아동

투덜투덜, 마미마카, 제미곰 등 순세로 ‘친환경 복장 ’


코펜하겐 회의 이후 저탄소 개념이 세계 공감대를 형성하기 시작했고 저탄소 환경보호도 아동 시장의 주류 추세다.

올해 샘저우의 아동복 업계는 환경 보호 방면에서 크게 개선해 자연섬유 원단과 친환경 생활개념을 추진하는 환경 보호 아동복 시리즈를 도입했다.


사회 건강과 환경 의식이 커지면서 저탄소 소비 추세가 잠잠해지고 있다.

복건보드 그룹 구매부 장보충 사장은 그룹 소속'중국 10대 브랜드 아동복 '마미카 (모모카오)가 원단 구입 등부터 저탄소 환경보호 소재를 중시하고 있다.

그는 "저탄소는 이미 일반 시민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끌었고, 아동복 업계도 저탄소의 새로운 흐름을 따라가며 그 중 유기면은 새로운 포인트가 됐다"고 말했다.


누구

제품

저탄소는 누구나 시장을 주도할 수 있다.

돌사자 아동복 업계 협회에서 국내 시장의'큰 케이크'를 점령하기 위해 돌사자 아동복 업체는 저탄소 진군을 집중하여 아동복 설계 환경보호 방면에 대폭 개선된 기업들이 순수한 천연 섬유와 보건형 원단을 어린이 재료로 활용해 많은 신상품을 출시해 시장에 인기를 끌었다.


제미곰은 그동안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 국제의상박람회에서도 아동복'저탄소'를 일으켰다.

전시회에서 이 브랜드의 창의성은 마술게임으로 아동 유익, 애니메이션, 패션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인 부분을 성공적으로 융합해 건강과 환경, 환경 혁신 원단을 채택해'녹색 '선풍을 일으켰다.


업계 인사 는 녹색 환경 보호 등 새로운 경쟁 요소 가 전 세계 를 휩쓸었을 때, 천주 아동복 이라고 소개했다

기업

저탄소 아동복을 적극 개발해 새로운 경쟁에서 입족을 구했다.

동속인 ‘중국 10대 브랜드 아동복 ’의 토닥토닥 (DADIDIDA)은 올해 친환경 창의에 집중해 모든 아동복 속에 아이들이 좋아하고 교육계디가 의미 있는 작은 이야기인 ‘이야기를 할 줄 아는 아동복 ’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건강환경보호 생생생생생생생생활 방식을 갖는다.


조건강 그린그룹 회장은 "이야기를 할 줄 아는 아동복"이 건강한 패션의 전통적 내포를 바꾸고 건강은 환경뿐만 아니라 어린이 내면 세계의 건강 성장을 포함한다 "며"패션은 스타일뿐만 아니라 유행 문화를 포함하고 있다.


현재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이산화탄소 배출이 적은 제품의 환경 보호 관념을 보편적으로 수립해야 한다.

업계 인사들은 영국의 일부 소매업체들이 제품에 탄소 표시를 붙이는 것이 제품의 탄소가 얼마나 함유되어 있는지, 소비자들은 표식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이것이 중국에 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출구

제품은 또 하나의 무역 장벽을 가져와 중국 기업에 감축해 압력을 가하고 있다.


푸젠 그린그룹이 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큐 브랜드기획사장은 환경보호 저탄소 의식이 기업의 환경보호 저탄소 의식을 통해 반드시 인형으로 잡아야 한다.

그는 "아동복 기업으로서 어린이 건강 성장과 밀접한 천연 우세, 많은 기업들이 단말기 활동에서 환경보호 저탄소 홍보를 위해 힘을 보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료, 원단, 원단, 디자인 가공 등을 통해 건강을 절감하는 의상을 선택하는 등 각 고리에서 탄소 배출 경쟁력을 높이는 탄소 배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협회는 기업의 저탄소 경제의 전환 방향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협회를 이끌고 있다.

  • 관련 읽기

6월 방직 의류 수출 총액은 186.65억 달러이다

업계 동태
|
2010/7/17 12:28:00
47

신발 업계 ‘12 5 ’ 기획 이 두 포인트 를 두드러지게 했다

업계 동태
|
2010/7/17 12:02:00
46

중권 출격 & Nbsp

업계 동태
|
2010/7/17 10:36:00
36

인류 는 섬유 제3래원 인 해조섬유 를 개발 한다

업계 동태
|
2010/7/16 17:39:00
30

중국 방복업의 생존 기회

업계 동태
|
2010/7/16 17:33: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개정위: 올해 10월 이후 CPI 상승폭이 반락하였다

어제 국발개위원회는 우리나라 상반기 가격 정세분석과 하반기 추세 전망을 발표했으며 올해 10월 이후 CPI 상승폭이 추락할 것으로 예상했다.상반기 국가는 부동산 시장에 대한 조정을 커지고 일부 제품 수출 환세 취소, 에너지 절감 작업력 증가, 일부 업계의 과열 추세를 어느 정도 억제받았다.상반기 가격은 기본적으로 안정되고 농산물 가격은 안정적으로 상승하고, 생산자료와 국제시장 대종 상품의 가격이 고위권으로 돌아간다.